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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단기임대 쉽게, 안전하게”

삼삼엠투 삼삼케어

호스트 최대 1억 원 보상!

마음 놓고 단기임대 놓자!

빠르게 공실을 해결 할 수 있고, 임대 수익도 높은 단기임대
하고 싶지만, 혹시 모를 피해에 대한 고민이 먼저 앞서나요?

  • 게스트 계약 기간 중에 화재가 발생하면
   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게스트가 집에 있는 가구나 물품을
    파손할까 봐 걱정 돼요.
  • 게스트가 물품을 도난하거나 마음대로
    처분해버린 경우에 보상받을 수 있나요?

삼삼엠투 삼삼케어와 함께라면,
고민 없이 안심하고 단기임대를 할 수 있어요.

삼삼케어란?

‘삼삼케어’는 삼삼엠투 호스트를 보호하기 위한 보험제도입니다.
계약기간 중 게스트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보상해드려요.

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?

삼삼케어 손해보험 6가지

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?

삼삼케어 신청하는 방법
  1. 1신청하기

    호스트님이 직접 삼삼케어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세요.

  2. 2서류 제출하기

    피해 사실과 피해금액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 주세요.
    제출 방법은 신청 접수 후 전화로 안내해 드려요.

  3. 3심사

    보험대상 적합 여부와 피해사실에 대한 심사를 진행해요.

  4. 4보상

    결정된 보상금을 지급해 드려요.

보험 유의 사항

1. 보상 신청일

  • 보상 신청은 계약기간 종료 후 보증금 반환 전까지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.
  • 퇴실일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종료일을 의미합니다. 만일 계약 종료일 전 게스트가
    중도 퇴실한 경우, 해당 날짜를 퇴실일로 간주합니다.
  • 퇴실 확인이 완료되어 보증금 반환이 완료된 경우에는 보상을 접수할 수 없습니다.

2. 보상 대상

  • 삼삼엠투에서 결제를 완료한 계약 기간에 대해서 보상이 이루어집니다. (당사자 간
    별도로 계약한 기간 동안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)
  • 게스트 부담금 이하의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이 제외됩니다.
  • 손해의 종류에 따른 보상 대상은 상이하니 별도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.

3. 보상 제외 항목

  • 우연하고 급격한 외부요인이 아닌 시간 경과에 따른 마모, 변색, 자연소모, 기기이상 등으로 인한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.
  • 공과금과 관리비 항목은 보상 항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• 영업손실, 병원비, 약제비, 통신료, 교통비, 식사비 등 임대차 내용과 직접적으로
    관련이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• 화폐, 수표, 유가증권, 인지, 금은 등의 보석류, 시계, 모피류, 글·그림류, 골동품,
    설계도, 장부, 원고 등에 입은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.
  • 수도 동파, 보일러 동파, 누수, 변기 막힘 등과 같이 사용자의 잘못으로 판단하기
    어려운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.

4. 주의사항

  • 사고가 계약기간 중 발생했다는 것과 피해사실, 피해액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
    제출해야 합니다. 사건 및 사고, 피해액에 대한 증빙이 부족한 경우 보상을 받을 수
    없습니다.
  • 이미 보상이 완료된 동일 계약의 같은 손해 종류에 대해서는 추가로 신청할 수
    없습니다.
  • 사고 발생 사안에 따라 처리 절차의 세부 규정은 당사의 내부 규정을 준수하며
    개별적인 안내가 이루어집니다.
  • 보험금 수령을 목적으로 허위로 보험금을 청구하는 경우, 민형사상 책임을
    질 수 있습니다.